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르노삼성, 10년 지난 모델 등 ‘오토솔루션 스페셜 케어 서비스’ 실시

2020-08-04 14:52:14

르노삼성, 10년 지난 모델 등 ‘오토솔루션 스페셜 케어 서비스’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8월부터 직영서비스점을 통해 10년 이상된 자사 차량 보유 고객 및 XM3 리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차량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우선 ‘내차사랑 케어 이벤트’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출고 후 10년이 지난 자사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지정된 직영 서비스센터 10곳에서 유상 수리를 받으면 부품 수리비(공임 제외)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과 900만원 상당의 외장 리스토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차량을 정비한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9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서비스(Full body 도장, 내부 크리닝, 앞뒤 범퍼 교환,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또 르노삼성차는 8~9월을 XM3 연료펌프 스페셜 케어 기간으로 설정하고 전국 460여곳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전용 예약 스톨을 운영한다.

이밖에 기존 평일 예약만 가능하던 직영서비스점에서 XM3 연료펌프 리콜 건에 대해서는 토요일도 예약 접수를 받기로 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