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대림산업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이달 분양 예정

2020-08-04 10:34:47

주택전시관 위치도.(사진=대림산업)이미지 확대보기
주택전시관 위치도.(사진=대림산업)
[로이슈 최영록 기자] 대림산업은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마송택지개발사업지구 B-2BL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를 8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대림산업이 앞서 지난해 마송택지지구에 공급해 13일 만에 분양을 마친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에 이은 마송택지지구 내 두 번째 단지로, 지하 1층~지상 18층, 7개동, 전용면적 53~59㎡, 총 54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형별 가구수는 ▲53㎡A 202가구 ▲53㎡B 107가구 ▲59㎡A 183가구 ▲59㎡B 52가구로 전 가구 전용면적 59㎡이하의 소형 주택으로 구성된다.
이번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지난 1차와 달리 소형 면적으로만 구성했다. 특화 설계와 커뮤니티시설을 계획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젊은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단지 인근으로 진행 중인 도로교통망 확충은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의 미래가치를 더욱 밝게 한다.

특히 총 길이 263.4㎞ 길이로 수도권 일대를 연결하며 주목받고 있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 구간이 2026년 개통될 예정으로 인천, 파주 등 수도권 외곽 이동성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여기에 강화군 강화읍~제1외곽순환도로 계양IC까지 31.5㎞ 길이로 연장되는 ‘계양 강화 고속도로’가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이며, 단지 인근으로 마송IC가 신설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마송초, 통진중·고를 가까이 둔 ‘학세권’인 데다 또 공원 부지와 맞닿아 있는 ‘공세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 북측으로는 마송5 어린이공원이 맞닿아 있으며, 남동측으로도 마송제3, 4호 근린공원이 자리하고 있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e편한세상의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가 적용될 예정으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단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대림산업만의 특화설계인 ‘C2하우스’를 적용한다. C2하우스는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세대 구조를 쉽게 변경할 수 있고, 수납을 극대화한 대형 팬트리와 세탁과 건조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세탁존 등 합리적인 주거 동선을 고려해 입주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 스크린골프타석,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 실내놀이터, 독서실, 어린이집, 경로당 등이 계획돼 있다. 재택근무가 필요한 입주민들과 학생들을 고려한 공유오피스겸 스터디룸과 마송택지지구 최초의 게스트 하우스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차량 탑승을 위한 단지 내 회차 공간 및 시내형 맘스스테이션 등 입주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시설을 제공한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의 주택전시관은 김포시 장기동 세솔학교 앞에서 이달 중에 개관할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