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커피빈코리아, 무료 원두 선택 서비스 도입해 소비자 선택권 확대

2020-08-03 16:07:31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박상배)’가 매장에서 커피를 주문할 때 원두 무료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매장에서 커피가 들어가는 음료를 주문 시 별도의 추가 금액 없이 선호하는 맛의 원두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7월 27일부터 전 매장에서 시행하고 있다. 원두 선택 가능한 품목은 커피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메뉴인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두 가지이다.

커피빈은 원두 무료 선택 옵션 도입을 통해 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는 커피빈 전체 음료 매출의 약 45%를 차지하는 대표 메뉴이자 인기 메뉴로 다수의 소비자가 더욱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원두는 기존의 에스프레소와 ‘에티오피아 내추럴’ 두 가지 중 한 가지 선택 가능하다. 에티오피아 내추럴은 에티오피아 구지지역 원두로 우수한 품질의 커피를 생산하기 위해 별도로 재배하고 가공해 소량으로 생산된다. 달콤한 베리향과 벨벳처럼 부드러운 무게감 그리고 상큼한 산미가 특징이다.

한편, 커피빈은 무료 원두 선택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3일까지 매장에서 원두 MD를 구매하면 현장에서 에티오피아 내추럴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 핫, 아이스 제한 없이 선택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