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11일 1순위 청약

2020-08-03 15:23:54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투시도.이미지 확대보기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투시도.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달 31일 서울 강동구 천호·성내3구역을 재개발하는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아파트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는 천호역 6번 출구와 인접한 주상복합 시설로서 아파트와 오피스텔, 섹션오피스, 상업시설이 한 곳에 들어서는 주거복합단지다. 이번에 공급되는 아파트는 지상 5층~지상 45층 높이로 총 160세대 규모다.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총 3개 타입으로 공급된다.
최근 서울지역 아파트 청약시장에 편승해 많은 수요자들의 문의가 집중되고 있는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는 오는 11일 1순위 해당지역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일은 20일이며, 정당계약은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하며, 향후 청약 당첨자에 한해 견본주택을 공개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는 역세권이라는 강점과 사통팔달 교통망, 쾌적한 환경 등 최적의 주거여건을 갖춘 단지로서 일찌감치 많은 기대를 모았던 만큼 이번 분양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힐스테이트의 우수한 설계도 대거 적용되는 단지로서 향후 일대를 대표할 랜드마크 아파트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앞서 공급된 오피스텔과 섹션오피스는 분양을 마쳤으며, 상업시설인 ‘힐스 에비뉴 천호역’은 많은 관심 속에 분양 완료를 앞두고 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