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베러리 X 에스팀 X 고려은단, 프로젝트 비타민 ‘치어블' 출시

2020-07-29 16:55:03

치어블 이미지.(사진=고려은단)이미지 확대보기
치어블 이미지.(사진=고려은단)
[로이슈 김영삼 기자] 베러리(bettery)와 에스팀(ESteem) 그리고 고려은단은 함께 ‘씹어먹는 에너지 비타민 치어블 스트롱민트향, 치어블 울트라레몬향’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치어블(CHEERBLE)은 힘을 주고 응원하는 ‘CHEER-UP(치얼업)’과 씹어먹는 형태를 나타내는 ‘CHEWABLE(츄어블)’을 합친 합성어로 건강한 영양력을 만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베러리’의 기획력과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의 영향력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 고려은단의 ‘기술력’을 담은 각 분야의 영향력있는 3사가 공동 개발한 프로젝트 비타민이다.

치어블은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의 멀티비타민&미네랄로, 지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 C와 D가 100% 함유되어 있으며, 그 외 비타민 B와 아연(치어블 스트롱민트향), 셀레늄(치어블 울트라레몬향), 8가지 필수 영양소를 보다 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현대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종류는 활력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치어블 스트롱민트향’, 활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치어블 울트라레몬향’의 총 2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영양소뿐만 아니라 민트 플레이버가 함유되어 있어, 씹으면 상쾌해지는 청량감까지 느낄 수 있다. 종류별 민트향의 강도를 ‘쿨링 레벨(COOLING LEVEL)’로 확인할 수 있다. 치어블 스트롱민트향은 쿨링 레벨 4로 ‘민트 플레이버’의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치어블 울트라레몬향은 쿨링 레벨 3으로 ‘레몬&민트 플레이버’의 상큼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는게 특징이다.

이 제품을 함께 만든 베러리, 에스팀, 고려은단은 ‘치어블업 프로젝트(CHEERBLE UP! PROJECT)’를 통해 함께 건강한 영양력을 전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치어블업 프로젝트’는 지친 일상 속 힘이 될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충전하고 서로 공유하고 응원함으로써, 힘들 때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은 프로젝트이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