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텐가(TENGA), 새로운 ‘스피너’ 3종 출시로 라인업 확대

2020-07-24 08:07:09

텐가(TENGA), 새로운 ‘스피너’ 3종 출시로 라인업 확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텐가(TENGA)가 새로운 ‘스피너’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스피너 시리즈는 총 6개의 라인업으로 확대됐다.

‘픽셀’, ‘비즈’, ‘브릭’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는 새로운 스피너는 다회 사용 가능한 남성용 셀프 플레져 아이템이다.

텐가 스피너 시리즈는 제품에 삽입된 나선형 파츠가 회전하며 사용자에게 색다른 자극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스피너는 새롭게 설계된 파츠가 더욱 강력한 회전을 보여준다. 3가지 제품은 내부 돌기가 각각 다른 모양으로 새겨져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픽셀’은 섬세한 형상의 돌기가 감싸는 듯한 자극을, ‘비즈’는 연속되는 크고 작은 돌기가 리드미컬한 자극을, ‘브릭’은 단단하고 큼직하게 조형된 블록 돌기가 크고 묵직한 자극을 선사한다.

텐가 스피너는 가로 45밀리미터, 세로 45밀리미터, 높이 130밀리미터로 손에 쥐고 사용하기 편하다. 또 본체의 상단 부분을 뒤집어 세척할 수 있으며, 제품 케이스를 분리해 전용 건조 스탠드로 만든 뒤, 제품을 올려 건조할 수 있다.

스피너는 텐가에서 판매하는 홀 로션 리얼과 같이 사용했을 때 가장 훌륭한 자극을 전달한다. 스피너에는 1~2회분 홀 로션 리얼이 동봉되어 있으며, 사용 후에는 추가로 구매가 필요하다.

텐가는 스피너 3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24일 오전 10시부터 7월 27일 오전 10시까지 새로운 스피너 3종을 모두 구매하는 고객에게 홀 로션 리얼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텐가 스피너 시리즈는 2018년 8월 일본 출시, 같은 해 10월에 국내에 출시하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2019년 7월부터 2020년 6월까지 다회용 제품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텐가 관계자는 “스피너는 신축성, 강력한 회전, 다양한 내부 디테일로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라며 “앞으로도 텐가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이 텐가와 함께 자신의 성을 더 건강하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