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경남제약, 피부 비타민 ‘레모나비비정’ 출시

2020-07-02 08:28:55

경남제약, 피부 비타민 ‘레모나비비정’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경남제약(대표 배건우)은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기미∙주근깨 완화에 효과적인 ‘레모나비비정’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출시와 함께 570만 뷰티 유튜버 포니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레모나비비정’은 하루 2알 섭취로 기미∙주근깨를 완화하고, 깨끗한 피부 유지에 효과적인 종합 비타민 제품이다.

‘레모나비비정’은 의약외품으로 피부미백에 효과적인 L-시스테인과 비타민B, C, E 등 각종 비타민을 함유해 깨끗한 피부유지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육체피로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B군 5종과 비타민C, 비타민E 등 균형있는 복합 성분 구성으로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해주고 육체피로와 체력저하에 도움을 준다.

L-시스테인은 피부 색소 침착의 원인인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바꾸도록 도움을 주며, 비타민C, E와 동시 복용 시 미백효과는 더욱 상승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레모나비비정은 1일 분량 기준으로 L-시스테인 120mg을 섭취할 수 있다.

‘레모나비비정’은 현재 랄라블라, 롭스, JAJU, 판도라 등의 드럭스토어를 시작으로 이달안에 전국 할인점과 약국, 레모나 공식 온라인몰인 '레모나프렌즈몰'등에서도 구입이 가능할 예정이다.

한편, ‘레모나비비정’은 1일 2회,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