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 산부인과의사회 발전기여에 공로패 수상

2020-06-24 14:57:05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 산부인과의사회 발전기여에 공로패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국제약품(대표이사 남태훈, 안재만)은 지난 21일 서울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제9차 대한산부인과의사회(직선제) 춘계학술대회에서 남태훈 대표가 대한산부인과의사회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여성의 건강을 위해 수준 높은 지식을 나누는 제9차 대한산부인과의사회(직선제) 춘계학술대회에는 제약업계를 비롯한 의료업체 등 60여개 관련업체가 참여했으며, 그 가운데 국제약품이 산부인과의사회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상하게 되었다.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는 2015년 여성 질건강을 위한 유산균 페미밸런스를 출시한 이래로 여성 건강을 위해 끊임없는 제품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며, 이번 학술대회에서도 국내 대표적인 질 건강 유산균인 페미밸런스 플러스와 함께 신제품 유트리스를 선보여 행사에 참석한 산부인과 전문의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유트리스는 녹차추출물과 비타민D, 비타민B6를 주성분으로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페미밸런스플러스와 함께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