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2020-05-21 21:24:30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는 황창화 사장이 21일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고자 2월부터 이어져온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박원순 서울시장으로부터 시작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은 코로나 19로 인해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는 전국의 화훼농가를 돕기위해 시작된 캠페인으로, 지명을 받아 꽃바구니를 받은 사람이 다음 사람을 지명하면서 새 꽃 바구니를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황창화 한난 사장은 지난 19일 한전KPS 김범년 사장으로부터 지목받아 참여하게 됐다. 한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정과 상생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역 화훼농가와 협력 중소기업의 복지 향상을 위해 27개 협력사에 2천 만원 상당의 500개 꽃바구니를 선물했다.

황창화 사장은 “기쁨은 나누면 배가되고 고통은 나누면 반이 된다는 말처럼 우리 모두가 사회 곳곳에 나눔을 행함으로써 금번 코로나 19 위기도 함께 극복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창화 사장은 플라워 버킷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한국에너지공단의 김창섭 이사장을 지명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