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고진영 프로, 현대카드 슈퍼매치서 박성현 프로와 맞대결

2020-05-21 08:54:41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고진영 프로, 현대카드 슈퍼매치서 박성현 프로와 맞대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자사 후원선수인 고진영 프로가 ‘현대카드 슈퍼매치’에 출전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5월 24일(일) 오후 2시부터 인천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 오션코스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매치’는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위한 이벤트 경기로, 고진영 프로와 박성현 프로가 기부금을 두고 ‘스킨스 게임(상금이 걸린 각 홀에서 타수가 낮은 선수가 해당 홀의 상금을 획득하는 1:1 매치 플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경기는 코로나19 확산에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SBS골프 채널에서 오후 2시부터 생중계된다. 상금은 총 1억원이며, 획득한 상금은 경기 후 각 선수들이 지정한 기부처에 선수들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올해 첫 경기에 나서는 고진영 프로를 응원하기 위해 SNS(@lpgagolfwear)에서 경기 당일 고진영 선수가 착용할 의상을 맞추는 이벤트를 24일(일) 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PGA TOUR & LPGA 골프웨어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로 잘 알려진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후원하는 선수들마다 빼어난 활약을 펼치며 지난 시즌 통산 11승, 누적 14승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고진영 프로는 2018년 LPGA투어 데뷔도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함께하며 67년만에 데뷔전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LPGA 메이저대회 2승을 비롯해 도합 5승을 휩쓸며 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을 만든다는 것을 확실하게 입증해냈다. 후원선수들의 소식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한세엠케이 골프웨어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0,000 포인트가 증정된다.

지난주 열린 제42회 KLPGA 챔피언십에서 임희정 프로가 준우승을 차지하며 우승을 향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다른 후원선수들도 매 주말마다 경기 출전을 앞두고 있어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것은 시간 문제가 될 전망이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50주연속 세계랭킹 1위를 기록하며 국내외 골프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고진영 프로가 코로나19 피해 이웃을 돕기 위해 선뜻 나섰다”며 “올해 처음 경기에 임하는 고진영 프로가 어떤 의상을 착용할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이번 주말에 열리는 슈퍼매치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PGA TOUR & LPGA 골프웨어를 운영하는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적 영토를 넓히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