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11번가, 아모레퍼시픽 헤라와 매달 라이브방송 진행

2020-05-18 11:05:06

11번가, 아모레퍼시픽 헤라와 매달 라이브방송 진행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HERA)’와 손잡고 올 한 해 뷰티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매달 선보이기로 했다. 첫 방송은 오늘(18일) 오후 7시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온에어 된다.
블랙핑크 ‘제니’ 파운데이션으로 잘 알려진 헤라의 베스트셀러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쿠션’ 등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에 대해 방송이 진행된다. 수많은 패션 피플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안성희, 신민수)가 전하는 메이크업 팁과 함께 ‘블랙 파운데이션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법’, ‘피부 타입별 사용법’ 등 고객들의 궁금증과 고민에 답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두 명의 아티스트가 피부 타입 별 메이크업을 동시에 시연하는 ‘더블 메이크업 쇼’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방송을 시청하면서 각자의 피부 타입에 맞는 메이크업 정보를 생생하게 얻을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블랙 파운데이션’ 및 ‘블랙 쿠션’은 오는 24일까지 각각 정가 대비 15% 할인한 51,000원, 46,750원에 판매한다. 구매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메이크업 픽서, 셀에센스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이브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있다. SK페이 포인트 2천 포인트 적립에, 방송 중 주문번호를 인증한 20명의 고객에게는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스트랩 등으로 구성된 ‘블랙 러버스 세트’를 증정한다.

11번가와 헤라는 올 한 해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매달 라이브방송을 전개할 예정이다. 헤라가 제안하는 그 달의 대표 ‘메이크업 룩’에 따른 메이크업 팁과 관련 상품들을 함께 소개하는 방식이다. 고객들은 인플루언서의 시연을 통해 메이크업 정보를 생생하게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전 설문조사 참여를 통해 메이크업에 대한 궁금증이나 고민에 대해 전문가의 조언을 들을 수 있으며 관련 상품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 담당은 “올해 들어 다양한 뷰티 라이브방송을 시도하며 노하우를 쌓아온 결과 이번에도 이커머스 업체 최초로 헤라와 단독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한해 헤라와의 협업을 통해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접목한 톡톡 튀는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올해 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 뷰티 브랜드 ‘에뛰드’, ‘아이오페’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한 라이브방송 콘텐츠를 늘리며 뷰티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글과 사진으론 설명하기 어려운 화장품 사용법, 실제 발색이나 발림성까지 생생하게 볼 수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