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하이모, 신제품 ‘볼륨마스터’ 출시

2020-05-14 13:30:07

하이모, 신제품 ‘볼륨마스터’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자연스러움에 극한의 볼륨을 더한 신제품 ‘볼륨마스터(Volume Master)’를 출시 했다.

볼륨마스터는 신수제공법으로 두개의 망을 겹쳐 제작하여 볼륨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망 전체에 특수소재 실크망을 사용해 가르마를 비롯한 어느 부위를 들추어보아도 실제 두피에서 머리카락이 난 듯한 자연스러움을 연출했다. 실크망은 앞으로는 이마 피부와 경계 구분이 어려운 나노스킨(Nano Skin)이 이어져있으며, 뒤쪽으로는 두상과 가발을 연결하는 패치 부분까지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 소재 간 경계로 인한 모갈라짐 현상을 제거했다.
아울러 자연스러운 가르마 연출을 위해 수제 매듭점이 보이지 않게 처리하였으며, 가르마 이외 부분은 매듭이 작고 볼륨감이 있는 뉴하프싱글(New Half Single) 수제방법을 적용, 매듭을 최소화 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또한, 옆 머리 부분에는 하이모만의 특허 받은 로봇수제 기술을 활용해 자체개발한 ‘페더라인’을 적용해 두상이 작아보이는 입체적인 스타일을 구현했다.

하이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고객들이 가발 선택 시 가장 중요 시 하는 볼륨과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되었다”며, “풍성한 머리숱과 함께 머리 위에서 정수리를 봐도 실제 두피와 같은 자연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어 가발 착용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모는 볼륨마스터 출시를 맞이해 5월 15일부터 6월 14일까지 볼륨마스터 구매 예약 시 제품 가격의 20만원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모 고객센터) 또는 각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