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삼진어묵 박용준 대표, 플라워 버킷챌린지 동참

2020-05-14 09:47:55

삼진어묵 박용준 대표가 플라워 버킷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사진제공=삼진어묵)이미지 확대보기
삼진어묵 박용준 대표가 플라워 버킷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사진제공=삼진어묵)
[로이슈 전용모 기자] 삼진어묵 박용준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와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입학식, 졸업식 등의 각종 행사가 취소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련 업체를 돕기 위한 캠페인으로, 지난 2월부터 제주도에서 시작돼 전국적으로 확산된 나눔 활동이다.

해당 캠페인은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해 진행됐던 ‘아이스버킷 챌린지’ 처럼 캠페인에 동참할 사람을 지목해 꽃바구니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 대표는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조희종 성창종합토건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선보엔젤파트너스 오종훈 대표와 ㈜태산 김신재 대표를 지목하고, 위기를 극복하는 희망 에너지를 담은 꽃바구니를 전달했다.

박용준 대표는 “이렇게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와 소상공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종식되어 지역 경제 뿐 아니라, 건강한 지역 사회가 다시 되돌아 오길 기원한다”라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