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화훼업계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다양한 단체에 도움의 손길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지난달 코로나 사태의 여파로 꽃 소비가 위축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인근 화훼 소상공인으로부터 꽃을 사들여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꽃 선물을 제공하는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또 고객이 전시장에서 받은 꽃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포스팅 당 2만원의 후원금이 적립되고, 한성자동차가 고객 참여로 적립된 기부금의 두 배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약 2주간 진행된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을 통해 20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했으며, 한국화훼협회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국내 8개 기관 및 단체에게 위생용품 및 화분 선물을 전달했다.
나아가 한성자동차는 2차 캠페인을 이어간다. 한성자동차는 오는 22일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꽃 선물을 제공하며, 이전 기부금과 동일한 2000만원을 추가로 마련, 한국화훼협회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처럼 두 번의 캠패인을 통해 한성자동차는 총 4000만원의 사회적 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앞으로도 사회 지원성 캠페인 및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한성자동차는 지난달 코로나 사태의 여파로 꽃 소비가 위축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인근 화훼 소상공인으로부터 꽃을 사들여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꽃 선물을 제공하는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또 고객이 전시장에서 받은 꽃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포스팅 당 2만원의 후원금이 적립되고, 한성자동차가 고객 참여로 적립된 기부금의 두 배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약 2주간 진행된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을 통해 20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했으며, 한국화훼협회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국내 8개 기관 및 단체에게 위생용품 및 화분 선물을 전달했다.
나아가 한성자동차는 2차 캠페인을 이어간다. 한성자동차는 오는 22일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꽃 선물을 제공하며, 이전 기부금과 동일한 2000만원을 추가로 마련, 한국화훼협회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처럼 두 번의 캠패인을 통해 한성자동차는 총 4000만원의 사회적 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앞으로도 사회 지원성 캠페인 및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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