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하겐다즈, ‘돈홀백 (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 NEW 글로벌 캠페인 전개

2020-05-12 13:04:56

하겐다즈, ‘돈홀백 (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 NEW 글로벌 캠페인 전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돈홀백 (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을 선보인다.

하겐다즈는 지난 1961년 브랜드 탄생 이후 최상의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엄선된 원료만을 고집하며, 제조 공정 혁신, 제품 라인업 다각화 등 제품 퀄리티에 있어서 타협 없는 노력을 계속해왔다. 이와 같은 브랜드 행보를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와 보다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하겐다즈가 새롭게 내세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은 ‘돈홀백 (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이다.
지난 60년간 고집해온 퀄리티에 대한 브랜드 철학과 일맥상통하는 이번 새 캠페인 슬로건을 통해, 하겐다즈는 외부의 규범에 얽매이지 않고 내면의 목소리에 집중하며 원하는 바를 밀고 나아가며 삶을 충만하게 채워 나가는 모든 이를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를 함축하고자 했다.

12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aagendazskorea) 등 소셜 채널에서 최초 공개되는 캠페인 광고 영상을 필두로, 하겐다즈는 ‘돈홀백 (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해당 캠페인은 사회·문화적 규범으로 인해 때론 좌절을 느끼기도 하지만 그 속에서도 진정한 자신을 찾기 위한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주저하지 않으며, 주체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하겐다즈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돈홀백 (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 캠페인 메시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사회적으로 형성된 틀 속에서도 자신만의 원칙과 신념을 믿고 일상의 매 순간을 적극적으로 임하는 밀레이널 세대의 뜻을 함께하고 응원하고자 ‘돈홀백 (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하겐다즈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이 영감을 받고, 자신이 추구하는 바를 위해 망설임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담대한 여정을 이어 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