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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마토리 시카 거즈 패드, 세 달간 7만 4천여 개 판매

2020-05-12 09:40:06

더마토리 시카 거즈 패드, 세 달간 7만 4천여 개 판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 ‘시카 거즈 패드’의 누적 판매량이 90일 만에 7만 4천개를 돌파했다.
2018년 8월 첫 선을 보인 더마토리 ‘시카 거즈 패드’는 2020년 5월까지 합산 누적 판매량 30만개 판매를 돌파한 브랜드의 대표 스테디 셀러다.

이 같은 성과는 더마토리의 ‘시카 거즈 패드’가 최근 여드름 피부 적합성 평가 시험을 완료했을 뿐만 아니라, 환절기 등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와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고생한 피부에도 줄 수 있다고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기 때문이다.

7관왕 진정 패드로 알려진 더마토리 ‘시카 거즈 패드’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2017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2018·2019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2018 글로우픽 상반기 컨슈머 어워드 위너’ 등 깐깐하고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즈를 무려 7개나 수상한 패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구아이아줄렌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시카 케어를 도와주는 ‘진정 패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멸균 2중 구조 패드에 산국꽃 추출물•감초 추출물•해수 등의 성분을 담아 큰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로 자극 받은 피부에 보습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간편하게 붙여 사용하는 형태로, 빠른 피부결 정리나 국소부위 집중 진정에 알맞은 제품이다.
옥자경 더마토리 브랜드 팀장은 "이른 더위와 잦은 마스크 착용 등으로 고생 중인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가 각광받고 있어 기쁘다"고 전하며 "특히, 지난 2월 20일 올리브영 입점 이후에, 일 평균 판매량이 3월엔 41배 가량 성장했으며,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리미티드 패키지 또한 인기가 매우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한 더마토리 ‘시카 거즈 패드’는 클럽클리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주요 드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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