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농심켈로그, 시리얼로 차린 삼첩반상 공개

2020-03-23 10:01:18

농심켈로그, 시리얼로 차린 삼첩반상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켈로그가 3월 23일(월)에 시리얼로 차린 삼첩반상을 공개한다. 시리얼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시리얼의 진짜 모습을 알리기 위한 ‘리얼 시리얼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리얼은 밥이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준비했다.

농심켈로그의 ‘시리얼은 밥이다’ 캠페인 영상은 시리얼로 정성스럽게 잘 차린 한 상을 통해 한 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는 시리얼의 풍부한 영양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놋그릇에 담긴 정갈한 삼첩반상의 모습이지만 뚜껑을 열면 밥, 국, 갖가지 반찬이 담긴 한식이 아니라 시리얼과 우유, 견과류, 과일, 샐러드로 예상을 벗어난 시리얼 한상차림이 나타난다.

영상은 쌀, 밀, 보리 등 천연 곡물과 건강한 재료들을 엄선해 정성스레 찌고 구워 만들어진 시리얼이 우유, 상큼한 과일, 고소한 견과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정성 들여 차린 밥상처럼 시리얼도 ‘밥’이라는 메시지를 고정 관념을 깨는 독특한 연출과 흥미로운 반전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일반 소비자들도 ‘나만의 시리얼 밥상 차리기’ 이벤트 등을 통해 시리얼을 밥으로 즐기는 경험에 동참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영상 공유 및 응원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추첨해서 켈로그 제품 3종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세 내용은 켈로그 뉴트리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는 작년 3월부터 ‘리얼 시리얼 캠페인’을 통해 시리얼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왔다. 지난해에는 시리얼의 원재료인 곡물이 씨앗에서 식탁까지 오르는 여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고, 시리얼에 대한 대표적인 오해 10가지, 영양적인 가치와 함께 시리얼을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공식 SNS 채널에 소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