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퍼실 딥 클린’ 새로운 TV CF 공개

2020-03-23 08:19:42

‘퍼실 딥 클린’ 새로운 TV CF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전속 모델 김남주와 함께 한 ‘퍼실 딥 클린 테크놀로지’의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퍼실 딥 클린 테크놀로지’(이하 퍼실 딥 클린)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은 섬유 속 깊숙이 파고 들어 깊게 베인 얼룩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5배 강력해진 딥 클린 분자 기술이 특징이다. 이 딥 클린 분자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TV CF는 누구나 경험하는 일상적인 식사 시간에 벌어지는 곤란한 상황 속에서 김남주가 세탁 해결책을 제시하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CF 속에서 김남주는 한 번 묻으면 지우기 힘든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섬유 속 깊은 곳까지 베인 얼룩까지 말끔히 제거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그리고 퍼실의 따라올 수 없는 혁신적인 독일 연구진의 기술로 개발된 딥 클린 분자가 딥한 얼룩까지 깨끗하게 제거한다는 제품의 특징을 명료하게 전달한다.

특히, 김남주가 제시하는 해결책은 눈에 보이지 않는 여러 겹의 섬유 층에 묻은 여러 겹의 얼룩 층과 그 속을 깊게 파고드는 강력한 딥 클린 분자를 강조하는 그래픽을 함께 연출해 ‘최고의 딥 클린’이라는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CF에 등장하는 액체세제 ‘퍼실 딥 클린’은 최신 독일 기술의 100만 개의 얼룩 제거 분자와 7가지 스마트 효소의 최적 조합으로 완성된 딥 클린 분자가 섬유 속 깊숙이 침투해 얼룩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위생적인 세탁이 가능하다.

전속 모델 김남주와 함께한 이번 TV CF는 3월 18일부터 공중파, 케이블, 유튜브 등을 통해 온에어 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