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메이필드호텔 '라페스타 밀 박스' 출시

2020-03-04 15:39:1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은 타인과의 접촉으로 인한 코로나 19 감염증 우려로 외식을 꺼리는 고객을 위해, 집이나 회사에서도 영양가가 풍부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라페스타 밀 박스(La Festa Meal Box, 이하 밀 박스)'를 출시했다.

밀 박스는 총 다섯 종류로, 메이필드호텔의 베이커리 '델리스'에서 판매된다.

델리스에서 판매하는 밀 박스는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와 '비건 곡물 샐러드', '펜네 토마토 아라비아타', '파르팔레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 '미네스트로네 스프'로 총 다섯 종류이다. 델리스의 밀 박스는 메이필드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라페스타' 셰프가 직접 조리해 음식 구성과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또한 아보카도와 귀리, 토마토 등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이고 영양가가 풍부한 슈퍼푸드를 주요 식재료로 활용했다. 특히 비건 곡물 샐러드는 글루텐 프리 밀 박스로, 집중적으로 건강 관리를 하거나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을 찾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네이버 엔페이(N-Pay)에서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메이필드호텔 델리스를 통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