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뉴발란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WE GOT NOW’ 전개

2020-02-27 09:55:19

뉴발란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WE GOT NOW’ 전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WE GOT NOW’를 전개하며, 뉴발란스 후원 선수인 ‘카와이 레너드’의 영상을 공개했다.

카와이 레너드는 NBA 챔피언 2회, NBA 올스타 4회 우승에 빛나며 ‘두려움 없는 정신’과 ‘세계 최고의 농구선수가 되기 위해 경기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농구선수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여기는 그의 무대이다. 그가 움직이면, 게임도 따라 움직인다.(This is his show. He moves. The game follows.).’라는 카와이 레너드 정신이 담긴 메시지와, NBA를 접수하고 스스로의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그의 행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와이 레너드는 2019년 그의 첫 뉴발란스 농구화 ‘OMN1S’를 신고 토론토에서 NBA 파이널 우승과 파이널 MVP를 차지한 바 있다.

뉴발란스의 ‘WE GOT NOW’는, 지난 2019년부터 전개한 뉴발란스의 ‘두려움 없이 나의 길을 가다’라는 캠페인에 이어 진행되는 캠페인으로서, 카와이 레너드와 같은 선수와 앰배서더들의 행보와 정신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2020년 뉴발란스는 선수 사디오 마네(Sadio Mané), 코코 가우프(Coco Gauff), 시드니 맥라린(Sydney McLaughlin) 그리고 앰배서더로 제이든 스미스(Jaden Smith)를 발탁하며 스포츠와 문화, 예술 등의 경계와 구분 없이 캠페인을 이어 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