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독립문, 코로나 19 확산 대응 및 매장 지원대책 강화

2020-02-26 14:32:45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독립문(대표 홍인숙)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에 따라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지원 대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독립문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와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의 매장 파트너 및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예방 수칙 공유 및 손 소독제를 전 매장 배치하는 등 적극적인 대응에 나서고 있다. 또한 현 코로나19 현황을 매시간 주시하고 매장 간 긴밀한 협조를 하며 사전 예방할 예정이다.
더불어 독립문은 코로나 여파 속 오프라인 매장과 방문 고객들을 위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피에이티는 20S/S 봄 신상 블라썸 쇼핑백을 전국 매장에 무상 지원하고 엘르골프 또한 골프 양말을 무상 지원한다. 특히 엘르골프는 고객들의 안전을 돕기 위해 미세먼지와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필터 마스크를 출시했다.

독립문은 코로나 19로 인한 시장 침체 속 대응체제를 매장과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감염예방을 위한 본사 측 전폭적인 지원과 협조로 조속히 정상화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독립문 관계자는 “코로나 19가 확산되면서 고객들과 매장의 안전을 위해 지원대책을 강화했다”라며 “코로나 여파 속 고객들을 위한 사은품 제공 및 정상화 운영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과 협조로 총력 대응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