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키즈스콜레,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교육 부문 대상

2020-02-26 14:01:2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넥츠 키즈스콜레(이하 키즈스콜레)'가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유·아동 교육전집)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하에 2017년 론칭했다. 차별화된 콘텐츠, 교육의 과학화, 가격 혁명을 내걸고 정체된 유초등 교육시장을 혁신적으로 바꿔가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은 유초등 학부모 사이에 ‘1% 독서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책에 집중했던 기존 유초등 업체와는 달리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한다.

100일 독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키즈스콜레 책을 읽고 독서 성장일기 및 독후 활동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발전하도록 돕는다. 미션을 성공하면 장학금도 지급해 호응을 얻고 있다.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로 유아동 부모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스텝스(STEPS)’ 및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메이커’, 세계명작 그림책 ‘마마파파’ 등 베스트셀러 도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키즈스콜레는 아이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인 ‘키즈스콜레 라운지’도 운영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