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넥츠 키즈스콜레(이하 키즈스콜레)'가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유·아동 교육전집)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하에 2017년 론칭했다. 차별화된 콘텐츠, 교육의 과학화, 가격 혁명을 내걸고 정체된 유초등 교육시장을 혁신적으로 바꿔가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은 유초등 학부모 사이에 ‘1% 독서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책에 집중했던 기존 유초등 업체와는 달리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한다.
100일 독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키즈스콜레 책을 읽고 독서 성장일기 및 독후 활동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발전하도록 돕는다. 미션을 성공하면 장학금도 지급해 호응을 얻고 있다.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로 유아동 부모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스텝스(STEPS)’ 및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메이커’, 세계명작 그림책 ‘마마파파’ 등 베스트셀러 도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키즈스콜레는 아이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인 ‘키즈스콜레 라운지’도 운영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하에 2017년 론칭했다. 차별화된 콘텐츠, 교육의 과학화, 가격 혁명을 내걸고 정체된 유초등 교육시장을 혁신적으로 바꿔가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100일 독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키즈스콜레 책을 읽고 독서 성장일기 및 독후 활동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발전하도록 돕는다. 미션을 성공하면 장학금도 지급해 호응을 얻고 있다.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로 유아동 부모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스텝스(STEPS)’ 및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메이커’, 세계명작 그림책 ‘마마파파’ 등 베스트셀러 도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키즈스콜레는 아이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인 ‘키즈스콜레 라운지’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