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책은 18년의 강의 경력과 수십 권의 베스트셀러 저자인 서경원 강사가 직접 저술했다. 서경원 강사는 유명 어학원과 방송, 대학교 등에서 일본어 강의를 해왔으며, 문법과 독해, 청해 등 전 영역의 전문가라고 알려졌다.
대표적인 일본어 자격증 시험인 JPT와 JLPT에 출제되는 고난도의 문법을 꼼꼼하게 정리해 JPT 700점부터 900점까지의 고득점을 달성하고, JLPT N2와 N1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한다.
고난도 일본어 시험에 출제되는 필수 문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반대되는 표현, 유의해야 하는 사항들을 안내해 고득점 또는 높은 급수 합격을 할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실전 모의고사 ▲주요 어휘 및 표현 정리 ▲복습문제 10 등 다양한 학습 부가자료를 제공해 학습 효과와 시험 적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고 전해졌다.
시원스쿨 일본어 관계자는 “서경원 강사가 4주 만에 일본어 시험 고득점 비법을 얻을 수 있는 책을 만들었다”며 “많은 분들이 문법에 어려움을 느낄 텐데, 시험을 위한 핵심 문법과 문형을 단시간에 익혀야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