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SM우방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2020-02-24 17:21:24

SM우방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M그룹(회장 우오현) 건설부문 주요 계열사인 SM우방의 브랜드 ‘우방아이유쉘’은 프리미엄 아파트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과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우방은 1995년 국내 건설업 최초로 ISO 9001 국제품질인증을 획득했다. 1997년에는 국내 최초 3-bay를 적용 한 아파트를 선보였으며,이후 호텔식 현관로비와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조 경 등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전국적인 명성을 얻었다.

그 결과 1997년 주택 공사에서 실시한 고객만족도 전국 1위 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지난해 ‘동대구 역 우방아이유쉘’과 ‘화성 우방아이유쉘 메가시티 1, 2단지’가 지역 소비자 들의 높은 관심 속에 많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

특히 주택건설분야 43년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격 주거공간 창조를 위해 노력해온 우방은 2005년 ‘우방아이유쉘’ 런칭을 계기로 프리미엄 아파트 분양시장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앞으로도 우방은 우수한 건축기술과 시공노하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고 품질의 아파트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기업봉사 활동에 더욱 많은 관심과 실천의지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및 기부문화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한편, SM그룹 건설부문 계열사로는 SM우방, SM우방산업, SM경남기업, SM삼환기업, 동아건설산업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택건설 분야 뿐만 아니라 건축, 토목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확대 추진을 시도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