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호주 분유 a2 플래티넘™, 전국 이마트 판매 개시

2020-02-24 14:27:08

호주 분유 a2 플래티넘™, 전국 이마트 판매 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뉴오리진은 a2플래티넘™을 이제 전국 이마트 132개 매장에서 판매를 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호주분유 브랜드 a2플래티넘™은 a2플래티넘™은 전 세계에서 30%밖에 남아있지 않은 ‘A2 단백질만을 가진 젖소’들을 감별해내고 엄선하는 a2밀크 컴퍼니™의 독점적인 특허기술로 만든 a2밀크™가 원재료로 사용된다. 호주에서 1인당 2개의 구매 제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속도로 판매됨에 따라 ‘사고 싶어도 없어서 못 사는 분유’로 알려졌다.

우리나라에서는 지난 11월부터 국내 1위 제약사 유한양행의 자회사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에서 정식 수입, 독점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수입 통관 이외에 유한양행 자체 검사를 통해 방사능 물질(세슘, 요오드) 검사를 법적 수준 대비 5배 이상 까다롭게 시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배합비를 기준으로 한국 아기의 영양 섭취 기준에 맞게 들여와 철저하게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전했다.

유한건강생활 Business Development&Marketing 1팀 엄세미 팀장은 “이번 이마트 입점을 통해 전 세계의 엄마들을 사로잡은 a2분유를 우리나라 엄마들에게도 전국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며 입점 소회를 밝혔다. 더불어, “A2단백질은 a2밀크 컴퍼니™의 독점적인 특허기술로 엄선한, 풀 먹고 자란 A2 젖소에게서 얻는 것으로, 사람과 유사한 단백질 구조를 지닌 단백질”이라며, “a2플래티넘™ 속 A2 단백질은 엄마들의 고민인 아이들의 배앓이 개선, 두뇌 발달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