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아이배냇, 곡물친구 블루베리…‘엄선’ 평가단 인증

2020-02-23 13:11:17

아이배냇 엄선 평가단 인증이미지이미지 확대보기
아이배냇 엄선 평가단 인증이미지
[로이슈 최영록 기자] 영유아 전문 종합식품 아이배냇의 ‘곡물친구 블루베리’ 제품이 지난달 31일 식품성분정보 앱 ‘엄선’에서 평가단 인증을 얻었다.

트라이어스앤컴퍼니(Tryus & Company)가 출시한 어플리케이션 ‘엄선’은 엄마의 선택의 줄임말로 간단하게 상품명을 입력하게나 상품을 찍어보기만 해도 식품 주의성분과 영양성분, 알레르기 성분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1년만에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아이배냇 곡물친구 블루베리는 엄선에서 만족도 4.9점(5점만점), 재구매의사 100%를 달성하며 평가단 인증을 획득했다.

엄선 인증 제도는 상품만족도와 재구매 의사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대한민국 엄마들의 식품 구매에 도움이 되도록 엄선평가단이 직접 검증을 통해 인증마크를 부여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3세 자녀를 양육중인 30대 여성 평가단은 “무농약 곡물로 만들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칼슘이 많은 것은 처음 알았다”고 평가했다. 5세 자녀를 둔 30대 주부 평가단은 “손에 기름이 묻어나지도 않고 안쪽 크림이 느끼하지 않아 담백하고 맛있다”고 전했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곡물친구는 국내산 8가지 곡물로 만들었으며, 탄산칼슘을 첨가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칼슘이 풍부한 과자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하고 고소하며 아이 건강을 생각해 L-글루타민산나트륨과 착향료도 일체 넣지 않았다. 또 아이가 손에 쥐고 먹기 좋은 8cm 길이로 딸기, 블루베리, 고구마, 치즈 등 총 4가지 맛이 판매 중이며, 전년대비 매출 20% 이상 성장한 영유아식품 베스트셀러 먹거리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