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머스트잇, 특가딜 기간 최다 동시접속자수 2만 2천명 기록

2020-02-21 18:24:4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명품 이커머스 머스트잇이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 진행한 특가딜 기간 동안 최다 동시 접속자 2만 2천여명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머스트잇 특가딜은 이틀간 오후 5시에 인기상품 8종을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한 행사다. 행사기간 중 동시 접속자수 2만 2천여명을 기록하며 유례없는 인원이 몰렸으나, 사전 인프라 확충을 미리 진행해 대규모 접속자를 무리없이 수용했다. 또 19일은 2분 59초, 20일은 1분 5초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머스트잇 특가딜의 성별 구매 비율은 남성 71.4%, 여성 28.6%로 나타났다. 머스트잇은 최근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이 늘어나고 명품을 구매하는 경험에서 가격을 가장 중시하는 남성들의 특징이 나타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 연령별 구매 비율은 20대가 71%를 기록하며 가장 높게 나타났다. 그 다음으로는 30대 15%, 10대 12%, 기타 2%로 뒤를 이었다. 머스트잇은 최근 명품을 소비하는 연령대가 낮아지고, 온라인 쇼핑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면서 젊은층을 중심으로 구매패턴이 변화하고 있는 것이 특가딜 행사에서도 나타났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