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제너시스 BBQ의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 대대적 가맹확대 나서

2020-02-21 18:18:37

제너시스 BBQ의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 대대적 가맹확대 나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의 프리미엄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대표 이상열)이 지난 해 8월 문을 연 직영형태의 분당 미금역점의 인기에 힘입어 경기도 이천에 가맹형태로는 처음으로 ‘이천 하이닉스점’을 최근 오픈했다.

경기도 이천 하이닉스 공장 인근에 위치한 ‘이천 하이닉스점’은 뉴욕 어반 스타일 매장이다. 40여평 규모에서 평일 평균 400여만원 이상의 높은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소신’은 지난 8월 고급 한우 전문점인 ‘소신 275’를 ‘고급 수입 소고기 브랜드’로 리뉴얼해 론칭된 브랜드다.

GNS F&B 이상열 대표는 “미금점, 이천 하이닉스점의 인기를 통해 소신만의 고급스러우면서 캐주얼한 분위기와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이 주목받으며 가맹 문의가 많아졌다”며, “소고기의 맛과 품질강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나머지를 간소화하여 국내 ‘파인 캐주얼’ 모델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