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로사케이(ROSA.K), 감각적인 프렌치 스타일의 20SS 캠페인 공개

2020-02-21 18:00:08

로사케이(ROSA.K), 감각적인 프렌치 스타일의 20SS 캠페인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20SS 컬렉션 출시를 맞아 글로벌 모델 ‘문규(Moonkyu)’와 진행한 시즌 캠페인을 선보인다.

로사케이의 이번 캠페인은 파리 도심을 배경으로 독특한 감성을 지닌 문규와 프렌치 스타일의 시크한 무드를 선보이며 분위기 있는 감각적인 가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 문규는 글로벌 모델이면서 파리에서 아트 디렉터로 활동중이며, 아르마니, 디올, 르라보 등의 세계적인 브랜드와 아트워크 작업을 진행한 다재 다능한 아티스트이다.
SS 컬렉션 중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으로 자리 잡은 ‘카바스 모노그램 토트백’은 신규 컬러와 사이즈를 다양화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구분이 없는 사이즈의 모노그램 토트백과 클러치, 악세서리를 출시하여 성별과 나이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0SS 시즌 컨셉을 대표적으로 나타내는 ‘라비백’과 ‘롤리백’은 우아한 곡선 실루엣과 시즌 트렌드 컬러의 배합으로 완성됐다.

한편 로사케이의 캠페인 영상 및 화보는 로사케이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