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LG생활건강, fmgt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 &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 아이라이너 제품 2종 출시

2020-02-21 17:43: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를 통해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fmgt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는 안정감 있게 드로잉이 가능한 마커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 제품으로, 흔들림 없이 쉽고 간편하게 날렵한 아이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풍부한 잉크 컬러가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선명한 라인을 오래 유지시키는 잉크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됐다.
‘fmgt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는 얇고 섬세한 브러쉬가 정교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주고, 골드 및 콜라겐 성분과 함께 피부 윤기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로얄젤리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이 더해져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새로운 아이라이너 2종을 포함한 fmgt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