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투세븐닷컴에 따르면 코로나19가 발생한 설 연휴 전후로 위생용품 및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키즈 건강식품의 매출이 크게 상승했다. 핸드워시, 손 소독제, 유아 마스크 등의 위생 용품은 17.8%, 키즈 유산균 및 비타민 등의 건강식품은 21.8% 증가했다. 또 자녀와 외출을 삼가고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도 등원시키지 않는 ‘집콕’ 육아가 증가하며 도서·완구 판매량도 31.1% 상승했다.
위생 용품은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이 적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됐다. 또 키즈 건강식품의 경우 함소아, 닥터프로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준비돼 있어 자녀의 연령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도서·완구 상품은 올리버토이 뉴러닝테이블, 피에스타 세이차트 등 교육과 놀이를 함께할 수 있는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에서 위생·건강 관리제품, 실내 육아에 도움이 되는 제품군의 수요가 증가하여 관련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필요한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