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조폐공사, 혈액수급난 극복 위한 ‘사랑의 헌혈’ 행사

2020-02-20 18:43:18

한국조폐공사는 20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혈액수급난 극복을 돕기 위해 ‘사랑의 헌혈’을 실시했다. 사진=조폐공사
한국조폐공사는 20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혈액수급난 극복을 돕기 위해 ‘사랑의 헌혈’을 실시했다. 사진=조폐공사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조폐공사는 20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혈액수급난 극복을 돕기 위해 대전 본사와 ID본부, 부여 제지본부 등에서 ‘사랑의 헌혈’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코로나19 사태로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도 많은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헌혈버스를 찾아 사랑의 헌혈에 적극 참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조폐공사는 매년 헌혈 행사를 개최, 혈액이 필요한 환자를 돕기 위해 노력해왔다. 지난 2013년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정기적인 헌혈 참여 및 선진 헌혈문화 정착을 위해 꾸준히 협력하고 있다.

지난 2016년엔 임직원이 기부한 헌혈증서 202매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통해 힘든 투병생활로 고통을 겪고 있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전달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조폐공사 조용만 사장은 “혈액부족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에게 사랑의 헌혈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공기업이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