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못된고양이, 겨울왕국2 캐릭터 담은 머리빗과 손거울 선봬

2020-02-18 20:21:11

center
못된고양이 신제품 라인업.(사진=못된고양이)
[로이슈 김영삼 기자]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대표 양진호)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의 식지 않은 열기를 이어간다.

못된고양이는 겨울왕국2의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머리빗 10종과 손거울 5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머리빗은 심플빗과 브러쉬로 나눠져 있으며 심플빗은 6종, 브러쉬는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손거울은 접이식손거울 3종, 사각접경은 2종으로 구성했다.

각 제품은 ‘엘사’, ‘안나’, ‘올라프’ 등 겨울왕국2에서 큰 사랑을 받은 캐릭터를 담고 있으며,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가지고 다니기 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겨울왕국2’가 여전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았던 캐릭터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머리빗과 손거울은 외출 시 휴대하기 좋은 아이템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