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SM하이플러스, 세븐일레븐 충전서비스 오픈

2020-01-03 16:56: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SM그룹(회장 우오현) 서비스부문 주요 계열사 SM하이플러스가 1월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통한 선불하이패스카드 충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SM하이플러스는 현재 GS25, CU, 이마트24를 통해 충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세븐일레븐 충전서비스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은 전국 4대 편의점에서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전국 5대 편의점 충전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미니스톱을 통한 충전서비스도 곧 오픈할 예정이다.

연회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 2종(셀프형 자동충전카드, 무기명 선불일반카드)은 전국 5대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셀프형 자동충전카드는 카드 등록 후 고속도로 하이패스 이용 시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로 내려가면 고객이 미리 설정한 금액으로 자동 충전되는 방식이다. 무기명 선불일반카드는 사전 등록 없이 구입 즉시 충전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교통카드처럼 언제나 주변 편의점에서 필요한 만큼 선불로 충전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SM하이플러스 측은 세븐일레븐 충전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지난 2일부터 세븐일레븐을 통한 선불하이패스카드 10만원 충전시 스타벅스 라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SM하이플러스 최승석 대표는 "고속도로가 아닌 집 앞 편의점에서 선불하이패스카드를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편의를 위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확대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