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천재교육, 새해 맞아 영유아 전집 ‘돌잡이 시리즈’ CJ오쇼핑서 판매

2019-12-31 10:01:37

천재교육은 오는 2일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CJ쇼크라이브’를 통해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천재교육이미지 확대보기
천재교육은 오는 2일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CJ쇼크라이브’를 통해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천재교육
[로이슈 전여송 기자] 천재교육은 오는 2일 오후 11시에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CJ쇼크라이브’를 통해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천재교육에 따르면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는 천재교육이 아이들이 놀면서 배울 수 있는 영·유아 전집의 베스트셀러로, 2015년 출시한 후 70만 세트 이상의 누적 판매를 기록했다. 이번 패키지는 ▲수학 23종 ▲한글 24종 ▲영어 33종 ▲명화 17종 ▲세이펜 1종 ▲세이책상 1종 ▲세이벽그림 3종을 포함해 총 10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새해를 맞아 내 아이의 생애 첫 전집을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방송이 진행되는 2일까지 CJ몰에서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를 구매 후 31일까지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토킹 모야몽 인형’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1~2일에는 카드 결제 시 5% 청구 할인과 CJ적립금 13%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는 창의융합교육 트렌드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동일한 하나의 주제를 수학, 한글, 영어, 명화로 반복되는 연계 학습을 통해 영유아가 자연스럽게 인지능력과 통합적 사고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특히, 듣고, 보고, 만지는 등 오감을 활용해 명화를 체험할 수 있어 아이들의 감각 발달에 도움을 주며, 책의 내용이 수록된 돌잡이 전용 디지털 북(앱)으로 아이가 화면을 직접 터치하며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 재미와 교육효과를 동시에 높여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 팀장은 “새해를 맞아 진행되는 첫 방송은 아이의 생애 첫 전집을 고민하는 엄마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 그리고 풍부한 구성으로 이뤄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로 아이들이 즐겁게 놀면서 학습능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육은 공식 블로그 ‘천재이야기’에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방송일정 알리미 서비스 신청 이벤트와 퀴즈 풀고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준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육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