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 요플레가 신제품 요플레 스무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빙그레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요플레 스무스’는 국내 최초 블렌딩 컨셉의 요거트로 요거트와 과일을 갈아 만들어 요거트 본연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요거트에 들어간 과육의 식감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요플레 스무스 출시를 맞아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는 올 11월 개봉해 한 달이 채 되기 전에 누적 관객수 1,200만명을 돌파하며 전작의 흥행을 뛰어넘었다. 빙그레는 요플레의 이미지와 '겨울왕국 2' 캐릭터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져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플레는 떠먹는 요거트의 일반 명사가 될 만큼 강력한 브랜드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마케팅 활동과 신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빙그레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요플레 스무스’는 국내 최초 블렌딩 컨셉의 요거트로 요거트와 과일을 갈아 만들어 요거트 본연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요거트에 들어간 과육의 식감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요플레 스무스 출시를 맞아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는 올 11월 개봉해 한 달이 채 되기 전에 누적 관객수 1,200만명을 돌파하며 전작의 흥행을 뛰어넘었다. 빙그레는 요플레의 이미지와 '겨울왕국 2' 캐릭터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져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플레는 떠먹는 요거트의 일반 명사가 될 만큼 강력한 브랜드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마케팅 활동과 신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