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전KDN에 따르면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커뮤니케이션 시상 축제로 각 기업, 공공기관 등에서 제작하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창달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발전을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한전KDN의 사보 'KDN Life'는 ‘직원이 함께 만드는 우리 회사 사보’를 모토로 테마(시간, 언어, 자리 등)를 기획하여 세대별 다름을 이해하고, 공감대 형성을 통해 상호존중의 기업문화를 만들어가는 소통 채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음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사보 기획 디자인 단계에서 지역 대학생들에게 취업 및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외부 독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를 신설하여 대국민과의 소통채널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도록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한전KDN 관계자는 “사보는 사내소통 창구일 뿐만 아니라 국민과의 소통창구인 만큼 앞으로 사보와 함께 홈페이지, SNS등을 활용하여 그 역할과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