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케미렌즈, 다양한 가격대로 누진렌즈 경쟁력 강화

2019-11-27 14:41: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케미렌즈가 부담없는 가격대에서,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누진렌즈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안경렌즈 종합 브랜드사 케미렌즈는 10만원대 미만의 보급형에서부터 50만원대 이상의 프리미엄급까지 누진다초점렌즈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했다. 누진안경을 착용하는 고객들은 가격대별로 누진렌즈 선택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

케미렌즈의 가격 다양화 정책은 특히 10만원 미만의 `케미 ZERO’ 누진렌즈로, 누진안경 착용을 해야 되는 시력의 고객이, 가격부담으로 인해 단초점안경을 사용하는 분들께, 부담 없이 누진안경착용이 될 수 있도록 하였고, 초기 노안자의 착용 부적응 증상을 줄여 누진렌즈 착용률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케미 ZERO’ 는 가격 부담이 `제로’이면서 누진렌즈의 초보 착용자들이 느끼는 어지럼증과 울렁증, 주변부가 흐려보이는 증상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고객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2018 년에는 10만원 중반대의 `매직폼 애니원 (MF-Anyone)’을 선보여, 1차적인 가격 부담을 줄였고, 올해 10만원 이하의 “케미 ZERO” 누진렌즈 출시로, 누진안경의 가격부담을 해결한 제품이다. 2017 년에는 '매직폼 모바일'의 고급형 제품을 출시했으며, 올해 4월에는 프리미엄급 누진렌즈인 `매직폼 엑스 테크놀러지 (MF-XT)’를 본격 출시했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가격 부담을 줄인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30대 중후반의 초기 노안자부터 50대 이후의 노안 고객들이 본인에 맞는 누진렌즈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며 “누진렌즈의 부적응 부담으로 인한 착용 기피 현상도 최소화해 우리나라 중년안 시력을 가진 분들의 누진안경 착용률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