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사에 따르면 ‘소리로도 힐링되는 농촌으로 여행을 떠나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농촌여행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1인당 1점씩 응모가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1월 13일 오전 10시까지 농촌에서 들을 수 있는 힐링과 관련된 ASMR 소리를 영상과 함께 지정 규격에 따라 제작해 작품소개와 같이 웰촌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규격은 3분 내외, 1920 x 1080 FHD, 자막이나 파일 자르기와 같은 편집없는 MOV 및 MP4 클린 파일이라고 전했다.
심사를 거쳐 대상 1점(농식품부장관상), 최우수상 2점, 우수상 3점을 시상할 예정이며 수상자는 오는 11월 28일 웰촌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수상작은 농식품부 공식 SNS채널과 웰촌 포털에 게재되며 보건복지부에서 운영하는 자살방지 예방 상담센터 통화 연결음 등에 활용될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김인식 사장은 “가을 여행을 즐기며 우리 농촌에서 들을 수 있는 소리를 찾고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이번 공모전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