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새턴바스,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에 명품 욕조 설치

2019-10-17 18:35:35

새턴바스,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에 명품 욕조 설치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욕실 가구 전문 기업 새턴바스가 지난 9월 개관한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에 하이엔드급 명품 욕조 액상아크릴(L.A.R)을 설치해 기품 있는 욕실 분위기를 조성했다.

안다즈는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의 럭셔리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서 21번째이자 아시아에서는 4번째로 압구정동에 문을 열었다. 안다즈 호텔은 호화로운 것을 넘어 주변 지역의 로컬 문화와 트렌드를 담는 것으로 유명한데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의 객실은 한국의 보자기와 조각보 등에서 영감을 받아 사선 벽면 설계를 적용하여 공간감을 확보하고 한국적 색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녹여냈다.

새턴바스는 故김백선 디자이너의 한국적 미감이 조화를 이룬 오월 호텔의 욕실, 한국관광공사에서 5성급 인증을 받은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등 유수의 호텔에 욕조를 납품하여 호텔을 찾은 이용객들에게 고급스러운 욕실 문화와 욕조 안에서의 힐링을 제공해왔다. 강남 특유의 풍요롭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전달하고자 하는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에 새턴바스의 욕조가 자리하게 된 것은 이처럼 명품 욕실 문화를 전파하기 위한 꾸준한 행보가 있었기 때문이다.

새턴바스의 정인환 대표는 “자신을 위해 좀 더 좋은 곳에서의 휴식을 추구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며 “새턴바스의 욕실이 자신을 위해 몸을 맡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