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원스쿨 맥스는 원어민과 편안하게 대화가 가능한 정도의 실전 영어 회화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단어와 문장구조를 익혀 기본적인 회화를 할 수 있는 왕초보 탈출 후 더욱 유창한 실생활 회화를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
월정액 서비스는 유튜브, 미드, 영화 등 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영어 강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주제와 콘셉트로 일상 소통부터 격식을 갖춘 용어까지 학습이 가능하다고 알려졌다.
총 강의는 2070강이며 ▲입문 30강 ▲초급 620강 ▲중급 810강 ▲고급 610강 등 총 2000개의 영상과 70개의 해설강의로 구성됐다. 이에 학습자가 수준과 목적에 따라 자율적으로 강의를 선택할 수 있고 자신의 실력에 맞춰 학습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강의는 리스닝 및 스피킹 대표강사 구슬 강사가 이끈다. 10년간의 미국 생활을 바탕으로 딱딱한 문어체가 아닌 원어민이 실제 사용하는 영어 표현을 알려주고, 콘텐츠별 주제에 맞는 영미권 문화도 함께 설명한다.
특히 수강신청 시 첫 2주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구슬 강사의 ‘영단어 500 강의’ 30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강의를 필요한 기간 동안만 수강하고 싶거나, 수강료를 한 번에 지불하기 부담스러웠던 분들을 위해 월정액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매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영어 문장 구사력을 높여 회화 실력을 실전으로 발돋움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