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동서발전, 울산 전국어울림마라톤대회 후원 시행

2019-09-25 23:41:29

동서발전이 울산 전국어울림마라톤대회 후원을 시행한다. 사진=동서발전이미지 확대보기
동서발전이 울산 전국어울림마라톤대회 후원을 시행한다. 사진=동서발전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동서발전은 25일 울산 장애인체육회에서 2019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울산 전국어울림마라톤대회 후원물품 전달식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청년, 지역사회, 사회적 약자와 함께’라는 사회공헌 3대 테마를 설정, 추진하고 있는 한국동서발전은 오는 29일 울산에서 개최되는 어울림마라톤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을 위한 간식 3,500인분을 후원, 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이번 어울림마라톤은 올해 국가정원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태화강 둔치에서 진행되어 더욱 의미 있다”며 “준비한 간식과 함께 마라톤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안전하게 완주하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동서발전은 장애 인식개선을 위한 문화공연, 장애가족 여행지원 프로젝트 ‘요술램프’ 등 장애인의 사회적 자립과 복지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