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부영그룹, 한국디지털미디어고에 우정학사 신축·기증

2018-08-28 15:09:15

부영그룹 신명호 회장 직무대행과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김종현 이사장이 우정학사 기증 약정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부영그룹 신명호 회장 직무대행과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김종현 이사장이 우정학사 기증 약정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부영그룹)
[로이슈 최영록 기자] 부영그룹이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한국디지털미디어고 학생들을 위한 우정학사(기숙사)를 신축·기증하기로 했다.

부영그룹은 28일 서울 본사 6층 회의실에서 한국디지털미디어고와 우정학사 신축·기증 약정을 체결했다.

이날 약정식에는 신명호 회장 직무대행(관리 부문), 최양환 대표이사 사장, 김시병 대표이사 사장, 김종현 이산학원 이사장, 정동윤 교장, 박주현 교감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한국디지털미디어고에 신축·기증될 기숙사는 4층에 약 1322㎡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한편 부영그룹은 그동안 국내외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해왔다. 특히 교육시설 지원에 관심을 갖고 이중근 회장의 아호인 ‘우정(宇庭)’이 새겨진 건물을 신축 기증,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을 위해 투자하고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