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신종철 기자] 헌법재판소는 11월 26일 노원구 상계동에서 서울 연탄은행과 함께 연탄 4000장을 기증하고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용헌 헌재 사무처장과 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미지 확대보기봉사를 마치고 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사진=헌법재판소) 이날 헌재 직원들은 열악한 주거사정과 비좁은 골목길로 인해 제때에 연탄을 배달받지 못하는 어려운 가정에 집집마다 직접 연탄을 전달했다.
이미지 확대보기직원들과 함께 연탄을 나르고 있는 김용헌 사무처장(좌) 지난해 연탄봉사 활동에 참여했던 헌법재판소 직원은 “작년에 많이 힘들었지만 우리 이웃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낸다는 보람에 올해에도 봉사에 참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미지 확대보기직원들과 함께 연탄을 나르고 있는 김용헌 사무처장(좌) 헌법재판소는 그동안 ‘아동복지시설 봉사’, ‘사랑의 빵 만들기’, ‘어르신 무료급식’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2017년에도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신종철 기자 sky@lawissue.co.kr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용헌 헌재 사무처장과 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신종철 기자 sky@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