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
르노삼성, ‘더 뉴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오는 8월 전국 5개 지역 핫 플레이스 카페를 거점으로 ‘Feel the Drive, THE NEW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매주 주말 양일간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는 8월 1~2일 파주를 시작으로 8~9일 판교, 15~16일 부산, 22~23일 광주, 29~30일 대전 등 총 5주간 5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THE NEW SM6를 특별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1시간 개별 시승코스와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이벤트 참여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고객을 위한 멤버십 앱인 ‘MY르노삼성’에서 직접 일정과 시간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THE NEW SM6
-
엔카닷컴, ‘엔카홈서비스’ 출시 1년 만에 판매대수 6배 증가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엔카홈서비스’의 지난 6월의 판매대수가 서비스 첫 달 대비 6배 큰 폭으로 성장했다고 22일 밝혔다. 소비자 신청건수 또한 5.8배 성장을 이뤘다. 엔카닷컴은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서비스가 주목받으며 중고차 시장에서도 엔카홈서비스가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지난해 7월 출시한 엔카홈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차를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비대면 중고차 구매 서비스다. 업계 최초로 7일 책임환불제를 도입해 차를 충분히 타보고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은 타사와 차별화되는 엔카홈서비스만의 특징이다. 엔카홈서비스는 딜러와의 만남이 부담스럽거나 원하는
-
모빌코리아, 한국 운전자에 맞춘 ‘모빌수퍼 시리즈’ 출시
모빌코리아윤활유㈜(대표 조중래)가 오는 8월 한국 운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한층 새로워진 ‘모빌수퍼(Mobil SuperTM)’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빌코리아에 따르면 모빌수퍼 Turbo GDI Protection은 강력한 엔진 보호 기술로 안전한 드라이빙을 추구하는 ‘패밀리맨’ 오너드라이버에 적합한 엔진오일이며, G80, 그랜저, 소나타, K7 등 국내 중형·준대형 세단을 타깃으로 한다.특허 받은 익스텐진(ExtengineTM) 기술로 터보 가솔린 직분사 엔진에 보호막을 씌워 열손상을 막고 엔진 수명을 연장시켜 뛰어난 엔진 보호 기능은 물론 사용자가 원하는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가져다준다.모빌수퍼 Smart Plus Protection
-
AJ셀카, 7월 내차팔기 시세 공개…중고차 시장 코로나19 뚫고 ‘훈풍’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축됐던 중고차 시장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활기를 띠는 분위기다. 딜러 비대면 ‘내차팔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AJ셀카(대표 안진수)가 2020년 7월 ‘내차팔기’ 대표 시세를 공개했다. 지난 한 달간 ‘내차팔기’ 거래량 상위 20개 모델을 분석한 결과 총 12개 모델이 시세가 상승한 가운데 전월 대비 평균 증감률이 3%를 기록했다. 6월에 이어 두 달 연속 오름세를 기록해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중고차 시장이 조금씩 회복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7월 ‘내차팔기’ 시세는 패밀리 차량의 상승세가 눈에 띈다. 소형 SUV인 ‘티볼리’가 13%의 시세 상승 폭을 기록해 증감률 1위를 차지했다. 중형 S
-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구매시 추가 포인트 제공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휴가시즌을 맞아 이달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추가 적립 및 회원등급 상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리프레시포인트’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포인트에 따라 최대 10%의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 10만 포인트 이상 100만 포인트 미만 구매고객에게는 5%를 추가 적립해 주고 ▲100만 포인트에서 300만 포인트 미만은 7% ▲300만 포인트 이상 400만 포인트 이하 구매고객에게는 10%의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리프레시포인트 구매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회원등급을 1년간 상향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0
-
[로&스탁] 현대차, 베트남 교육사회공헌사업 전개
현대차가 베트남에서 교육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한다. 현대자동차는 22일(현지시간) 사단법인 점프, 베트남평화봉사단(VPV), 베트남국립하노이대학교(VNU)와 함께 베트남 현지 대학생 교육 봉사단 운영을 위한 '교육 사회공헌 사업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체결식은 한국과 베트남 간 온라인 화상 회의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현대차 이영택 전무, 현대차그룹 이병훈 상무, 사단법인 점프 이의헌 대표, 베트남평화봉사단 던 뚜언 프엉(Don Tuan Phuong)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대차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올해부터 2022년까지 베트남에서 ‘현대자동차 대학생 교육봉사단 H-점프스쿨 베트남’을 운영할 계획이다.현대
-
기아차, 휴가철 맞이 ‘쏘렌토 시승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쏘렌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 ‘바캉스 위드 쏘렌토(Vacance with Sorento)’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오는 8월 7일부터 11일까지,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2개 차수로 운영하며, 차수별 75명씩 총 150명의 고객에게 4박 5일간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또 시승 이벤트 당첨자에게 4박 5일의 무상 렌탈 기회와 함께 ▲모바일 주유 상품권 5만 원권 ▲자동차 종합보험 가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2일부터 29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31일 개별 통보한다.이와 함께 기아차는 시승 완료 후 후기
-
[포토] 타이어뱅크 “언택트 휴가, 타이어 점검 받고 즐기세요”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휴가 캠핑이 대세로 떠오른 가운데 자가 운전이 필수인 캠핑족들도 캠핑장 주변에서 차량 점검이 한창이다.장맛비 속에서도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을 방문한 차량이 인근 타이어뱅크 인천시흥점(사업주 박명준)에서 타이어 점검을 받고 있다.타이어뱅크에서는 공기압, 펑크수리, 휠밸런스, 위치교환 등 타이어 4대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
더클래스 효성, 휴가철 맞이 ‘액세서리&컬렉션’ 할인 캠페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액세서리&컬렉션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6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Staycation with Mercedes-Benz 캠페인의 일부로, 액세서리&컬렉션 할인부터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여름철 차량 무상 점검까지 풍성한 혜택을 내달 14일까지 전국 11개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제공한다.특히 더클래스 효성은 액세서리&컬렉션 할인 외에도 자사 방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를 함께 교환한 고객에게는 세계적인 골프용품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항공 커버
-
현대·기아차, 중기부와 함께 소상공인 지원 나서
현대·기아자동차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나섰다. 현대·기아차는 지난 20일부터 진행된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에 중기부가 주관하는 ‘백년가게 육성 사업’의 선정 업체 정보를 탑재하고, 이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백년가게 육성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가 2018년부터 진행해온 사업으로, 업력이 30년 이상 된 소상공인을 발굴해 100년 이상 존속·성장할 수 있도록 육성하는 사업이다. 지난 2018년에는 80개, 2019년에는 254개의 업체가 선정됐으며, 올해는 71개의 업체가 백년가게로 선정돼 ▲인증 현판 ▲컨설팅 ▲교육 등의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현대·기아차는 ‘백년가게’ 지
-
[로&스탁] 현대오일뱅크,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 눈길
최근 현대오일뱅크가 소비자들과 교감하면서 고객층을 넓히기 위해 축구를 비롯한 레이싱대회, 골프 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우선 현대오일뱅크는 축구 마케팅의 선두주자로 꼽힌다. 울산현대축구단은 지난 2008년부터, K리그는 2011년부터 후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특히 메인스폰서로 후원하는 울산현대축구단은 21일 기준 리그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오랜 축구 명가로 최근 이청용, 조현우 선수를 영입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울산현대의 두터운 팬 층을 잠재고객으로 끌어들인다는 방침이다.이와 함께 현대오일뱅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레이싱 대회 ‘CJ대한
-
BMW 모토라드, ‘GS 40주년 에디션’ 모델 공개
BMW 그룹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GS 모터사이클 라인업 탄생 4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모델 ‘GS 40주년 에디션’ 3종을 21일 공개했다. 올해로 탄생 40주년을 맞이한 GS는 BMW 모토라드의 대표적인 투어링 엔듀로 모터사이클 라인업이다.이번 GS 40주년 에디션은 GS의 미들급 라인업인 F 시리즈의 ‘뉴 F 750 GS’와 ‘뉴 F 850 GS’, ‘뉴 F 850 GS 어드벤처’ 총 3가지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됐다.모든 에디션 모델의 사이드 패널에는 40주년을 기념하는 ‘40 YEARS GS’ 로고가 적용됐으며, 손잡이 보호대와 연료탱크 측면, 시트 등을 전용 노란색으로 꾸며 검정색 차체와의 강렬한 대비감을 선사한다.한정판 모델답게 다양한 편
-
아우디, 순수 전기차 ‘e-트론’ 상반기 최다 판매
아우디는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아우디 e-트론이 2020년 상반기 총 1만7641대 판매되며 전 세계 대형 전기 SUV 세그먼트 가운데 가장 많이 판매된 차량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아우디 e-트론은 특히 전세계 전기 모빌리티를 선도하고 있는 노르웨이에서 모든 승용차 모델을 제치고 가장 많이 판매됐다. 아우디 e-트론은 노르웨이에서 올 상반기 판매된 아우디 차량 중 92%를 차지할 뿐 아니라 아이슬란드(93%), 스웨덴(12%), 이스라엘(14%) 등 유럽에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렸다.이같은 결과에 대해 아우디는 일상적인 주행에 기반한 충분한 주행거리, 최대 150kW의 출력을 받아들일 수 있는 급속 충전, 25개국 15만5000여 곳의 공공
-
쌍용차, ‘2020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쌍용자동차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2020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2020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쌍용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서비스센터와 대전서비스센터 2곳에서 받을 수 있다.쌍용차는 해당기간 방문 차량을 대상으로 장거리 여행에 필수적인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은 물론 계기반 및 전후면 램프 점등상태, 타이어 공기압 및 브레이크 패드 등 안심하고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차량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아울러 엔진오일과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오일 및 파워스
-
쉐보레, ‘써머 이스케이프 페스타’ 이벤트 진행
쉐보레(Chevrolet)가 온라인 및 전시장 이벤트인 ‘써머 이스케이프 페스타(Summer Escape Festa)’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와 쉐보레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쉐보레의 인기 모델인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쉐보레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 상품권(6명), 카즈미 캠핑세트 및 쉐보레 차량 4박 5일 시승권(12명), TUMI 20인치 캐리어(12명),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60명) 등 여름휴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전시장 방문 고객에 한해 편의점 모바일
-
현대차-국립현대미술관, ‘프로젝트 해시태그 2020’ 개최
현대자동차와 국립현대미술관(MMCA)이 함께 국내 예술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크리에이터를 발굴하는 신개념 공모 프로그램 ‘프로젝트 해시태그(PROJECT #)’의 첫 번째 전시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개최한다. ‘프로젝트 해시태그’는 현대자동차와 국립현대미술관의 장기 후원 파트너십 일환으로 장르와 주제 제한 없이 협업을 바탕으로 실험적인 창작물 제작을 독려하는 신개념 개방형 창작 플랫폼이다.지난 2019년부터 5년간 매년 2팀, 총 10팀을 선정해 각 팀에 창작 지원금 3000만원과 창작 공간을 제공하며, 프로젝트 결과물을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지원한다. 또 해외 유수의 아트 기관 및 전문가들과의 교류
-
포드코리아, ‘최고의 순간은 익스플로러와’ 소셜 진행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포드 익스플로러 광고 캠페인 ‘최고의 순간은 당신으로부터(For Every Best Side of You)’의 일환으로 소셜 캠페인 ‘최고의 순간은 익스플로러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소셜 캠페인은 프리미엄 대형 SUV인 포드 익스플로러를 경험해보지 못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지원자를 모집한다. 지원자 모집 및 접수는 오는 8월 9일까지 포드코리아의 공식 소셜 미디어 사이트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포드코리아는 지원들의 버킷리스트와 사연을 접수 받은 후 ‘베스트 버킷리스트’와 사연을 선정,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