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동원F&B, 미슐랭 3스타 출신 안성재 셰프 모델로 ‘리챔’ TV CF 공개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미슐랭 3스타 출신 안성재 셰프를 캔햄 브랜드 리챔의 모델로 발탁하고 TV CF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동원F&B 관계자는 "이번 CF의 콘셉트는 ‘맛을 위한 리챔의 천재적 발상’이다. 동원F&B가 자체 개발한 나트륨 저감 소재 ‘디솔트 에이징(Desalt Aging)’ 공법을 활용해 짜지 않은 차별화된 맛을 구현한 리챔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함이다"라며 "CF는 모델 안성재가 특허 받은 디솔트 에이징 공법으로 리챔을 만들고 음미하며, 리챔의 균형잡힌 맛에 감탄하는 모습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챔 오리지널 CF와 함께 나트륨과 지방을 모두 줄인 ‘리챔 더블라이트’, 케첩과 계란을 한 캔에 담은 신제품 ‘리
-
락앤락, ‘메트로 카페 핸들 세라믹 텀블러’ 3종 선보여
락앤락이 ‘메트로 카페 핸들 세라믹 텀블러’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락앤락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된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스테인리스 특유의 금속 맛이 나지 않고,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색과 냄새 배임을 최소화해 장기간 사용해도 깨끗하고 위생적이라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기에 힘입어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해 ▲메트로 카페 탑핸들 세라믹 텀블러 710ml, ▲메트로 카페 탑핸들 세라믹 텀블러 900ml, ▲메트로 카페 듀얼핸들 세라믹 텀블러 1.2L를 새롭게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말했다. 710ml와 900ml 제품은 수납형 탑
-
생활공작소, 100% 천연펄프 ‘미용티슈’ 선보여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집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미용티슈’를 신규 출시했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각티슈 형태로, 인공 섬유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얻은 100% 천연펄프만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며 "한 장만 써도 충분한 2겹 구조로 감촉은 부드럽고, 사용할 때도 쉽게 찢어지지 않아 깔끔하게 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출시되는 미용티슈는 한 번에 한 장씩만 뽑히는 인터폴더 방식을 적용하여 낭비 없이 사용 가능하며, 바닥면에 절취선이 있어 누르면 티슈가 위로 올라와 바닥에 깔린 마지막 한 장까지도 쉽게 꺼낼 수 있어 편리하
-
맘스터치, 우즈벡 MF 체결
맘스터치는 지난 26일 오전 서울 중구 맘스터치앤컴퍼니 본사에서 우즈벡 현지 기업 ‘UHL CO’의 F&B 전문 자회사인 ‘ONE FOOD LLC’와 현지 외식사업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이하 MF)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ONE FOOD LLC와의 이번 MF 계약을 통해 국내 QSR 브랜드 최초로 연내 수도 타슈켄트의 핵심상권에 약 150평 규모의 대규모 1호점을 오픈하고, 향후 60개까지 매장을 늘릴 예정이다"라며 "현지 대표 치킨, 버거 브랜드인 KFC 대비 2배 이상 매장 확대가 가능하다는 판단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즈벡을 중심으로 향후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등 인근 중앙아시아 국가로 영향력을 넓혀가는 한편,
-
좋은강안병원, 방진영 정형외과 과장 초빙
은성의료재단 좋은강안병원(병원장 허현)은 해운대백병원 정형외과 방진영 교수를 초빙, 1일부터 진료 중이라고 밝혔다. 방 과장은 회전근개 파열, 오십견, 충돌증후군 등 다양한 어깨·팔꿈치 질환을 비롯해 어깨 관절내시경 수술, 인공관절수술, 근이전술 등 고난이도 수술까지 폭넓게 진료하는 어깨 전문가다.병원은 유관 진료과와의 협진 체계를 강화해 진단부터 수술, 재활, 사회생활 복귀까지 전 과정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임 방진영 과장은 한양대 의대를 졸업했으며 대한견주관절의학회와 대한스포츠의학회의 인증 전문의로, 스포츠의학 분과 전문의이기도 하다. 대한스포츠의학회 최우수 논문상도 수상한 바 있다.
-
W컨셉, 가을 잡화위크 개최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올가을 가방도 ‘모카무스’ 트렌드를 주목해야 한다고 1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최근 2주간(8/15~8/28)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보니, 브라운 계열 색상의 가방 매출이 직전 2주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같은 기간 색상 필터 검색을 통한 브라운, 카멜 색상 조회수는 26%, 스웨이드 관련 검색량은 500%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계절 변화에 맞춰 스타일을 바꾸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영향으로 분석된다"라며 "특히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상대적으로 교체 주기가 짧은 패션 아이템을 중심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라고 말했다. 스웨이드 소재 부츠, 가죽 소재 단화, 볼드한 골드 주얼리 등 상품 판
-
[생활경제 이슈] 29CM, 홈·인테리어 기획전 ‘이구홈위크’ 거래액 60% 증가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의 연간 대형 홈 카테고리 기획전 ‘이구홈위크’가 최대 성과를 달성했다.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29CM는 패션은 물론 리빙·인테리어 분야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29CM는 지난 8월 18일부터 28일까지 579개 홈 브랜드의 4만8000여 개 상품을 할인하는 이구홈위크를 선보였다. 열흘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8월 이구홈위크 대비 거래액이 60% 이상 증가했다. 29CM를 방문한 일간 활성 사용자 수(DAU)도 지난해보다 20% 넘게 상승했다. 29CM 주요 고객인 2539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 큐레이션과 인테리어 취향을 반영한 콘텐츠 전략이 성과를 견인했다.특히 이번 행사에
-
[생활경제 이슈] 굽네 듀먼, 자연화식 신제품 ‘돼지고기&채소 오리지널’ 출시 外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신제품 ‘돼지고기&채소 오리지널’을 출시하며 화식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지난 5월 선보인 ‘명태&채소 오리지널’에 이어 이번에 출시된 ‘돼지고기&채소 오리지널’은 단백질이 풍부한 신선한 돼지고기에 5가지 채소를 더해 체력 회복과 근육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된 화식이다. 이번 신제품은 50g과 100g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돼지고기&채소 오리지널’ 제품으로 듀먼의 자연화식 라인업은 총 10종으로 확대됐다. 다양한 단백질원에 채소를 더한 오리지널 라인 6종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오리&채소 오리지널, 소고기&채소 오리지널, 연어&채소 오리지널, 명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스터너’ 프로모션 실시 外
버거킹이 그동안 자사 앱에서만 진행했던 인기 프로모션 '스터너(STUNNER)'를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매장으로 확대해 진행한다.'스터너'는 든든한 네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압도적인 만족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고객들은 최대 16% 할인된 가격으로 총 세가지 구성의 ‘스터너’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이번 ‘스터너’ 프로모션 라인업으로 ▲콰트로치즈와퍼+프렌치프라이+음료(M사이즈)+21치즈스틱 ▲ 콰트로치즈와퍼+프렌치프라이+음료(M사이즈)+너겟킹 4조각 ▲ 콰트로치즈와퍼+프렌치프라이+음료(M사이즈)+밀크 선데까지 압도적인 만족감을 누릴 수 있는 조합으로 마련했다.버거킹 관계자는 “‘
-
[생활경제 이슈]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 선보여 外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1천만 스틱을 판매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의 추가 라인업을 선보인다.두 번째 애사비 분말 제품인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는 기존 제품에 국내산 배를 더해 한층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애사비로 불리며 최근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른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이라는 유기산이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하여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 개선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
-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페리에 주에, ‘디자인 마이애미’에 파트너로 참가 外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샴페인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가 오는 9월 2일부터 14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글로벌 디자인 페어 ‘디자인 마이애미 서울(Design Miami/ In Situ | Seoul)’에 샴페인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아시아 도시 중 최초로 개최된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가지는 이번 ‘디자인 마이애미 서울’에서는 《Illuminated: A Spotlight on Korean Design》을 주제로 한국 디자인의 전통과 혁신을 조명한다. 2005년 마이애미에서 시작해 바젤과 파리로 확장한 디자인 마이애미는 세계 디자인·예술 시장을 선도하는 가장
-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페리에 주에, ‘디자인 마이애미’에 파트너로 참가 外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샴페인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가 오는 9월 2일부터 14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글로벌 디자인 페어 ‘디자인 마이애미 서울(Design Miami/ In Situ | Seoul)’에 샴페인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아시아 도시 중 최초로 개최된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가지는 이번 ‘디자인 마이애미 서울’에서는 《Illuminated: A Spotlight on Korean Design》을 주제로 한국 디자인의 전통과 혁신을 조명한다. 2005년 마이애미에서 시작해 바젤과 파리로 확장한 디자인 마이애미는 세계 디자인·예술 시장을 선도하는 가장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美 4개 주 20개 캠퍼스 투어 팝업 진행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10월 30일까지 미국 20개 캠퍼스에서 오프라인투어 팝업을 진행한다.닥터지는 미국 워싱턴, 오리건,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4개 지역을 중심으로 UCLA, USC, UC Berkeley 등 총 20개의 캠퍼스를 직접 찾아가는 ‘2025 닥터지 미국 캠퍼스 투어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퍼스 투어는 최근 K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미국 영타깃에게 K대표 더모코스메틱 닥터지의 브랜드 스토리를 알리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이번 팝업스토어는 피부과에서 탄생해 대한민국 No.1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한 닥터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글로벌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닥터지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가을 시즌 맞아 ‘오풍행’ 사은행사 진행 外
바른치킨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치치치 세트'와 함께하는 가을 '오풍행(오붓하게, 풍성하게, 행복하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여름 '이열치열' 콘셉트에 이어 진행되는 계절 한정 프로모션으로, 가을철 가족 고객을 겨냥한 다채로운 세트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치킨, 치즈볼(3EA), 치즈떡볶이 조합의 '치치치 세트'로 구성되는 이번 '오풍행' 사은행사는 △2인 추천 ‘오붓한 달맞이 세트(치킨 택1+치즈볼 택1)’ △3인 추천 ‘풍성한 한가위 세트(치킨 택1+치즈볼 택2)’ △4인 추천 ‘행복한 패밀리 세트(치킨 택1+치즈볼 3종+치즈떡볶이)’ 등 3종 세트를 마련했으며, 최대 7천원
-
아워홈 ‘아모리스’ 케이터링 서비스 전면 리뉴얼
아워홈은 프리미엄 컨벤션 통합 브랜드 ‘아모리스(AMORIS)’ 케이터링 서비스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1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아모리스는 아워홈 외식사업부 내 컨벤션 전문 브랜드로, 웨딩 사업과 케이터링을 양 축으로 삼고 있다"라며 "아모리스 케이터링은 기업 및 국제행사, 연회 등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맞춤 식음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은 외식사업 강화의 일환으로 케이터링 시장 공략을 위해 추진했으며, ‘For Your Happy Memories’를 테마로 고객에게 행복한 시간과 기억을 선물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메뉴와 연출 등 서비스 전반을 새롭게 단장했다"라고 말했다. 먼저 아모리스는 100여 종에 이르
-
[생활경제 이슈] 모다모다, 다이소와 함께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 론칭 外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오는 4일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제품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젊은 소비자층의 유입으로 탈모 시장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모다모다는 독자적인 두피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해 새로운 개념의 탈모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은 두피를 스킨케어처럼 관리하는 전문 시스템을 설계해 세정·진정·영양 등 세분화된 제품군으로 탈모 문제를 해결한다. 탈모 두피 세정에 최적화된 데일리 케어부터 기능성 집중 케어까지 제품별 역할을 단계별로 구성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이번 신제품에는 두피에 필수적인 영양과 탄력을 공급하기
-
CJ제일제당, ‘습파김치‘ 선보여
CJ제일제당이 ‘습파김치’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습 실비김치’의 라인업 확대를 통해 MZ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 트렌드’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습파김치’는 파의 알싸한 맛에 매운 베트남 고춧가루와 국내산 청양 고춧가루의 최적 배합으로 더욱 강렬하고 화끈한 맛을 낸다"라며 "단순히 맵기만 한 것이 아니라, 풍부한 양념에 파의 풍미와 비비고 김치에 사용되는 액젓 4종이 어우러져 더 감칠맛 있고 입맛을 돋우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 "파는 먹기 좋은 크기의 통파를 사용해 아삭하게 즐길 수 있고, 돌돌 말아 면이나 고기 요리와 함께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라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