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문희상 국회의장 “수산업 중요성 잘 알아…어업인 위해 국회차원 노력할 것”

2019-11-14 17:13:33

center
지난 13일, 임준택 수협중앙회장(사진 좌측)이 국회에서 문희상 국회의장(사진 우측)을 만나 어촌과 수산 주요 현안에 관해 설명하고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사진=수협중앙회)
[로이슈 김영삼 기자]
국회 문희상 국회의장은 지난 13일 국회를 예방한 임준택 수협중앙회장과 면담한 자리에서 어업인 지원 정책 마련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뜻을 14일 밝혔다.

이날 의장실을 예방한 임준택 수협회장은 문 의장에게 어촌과 수산 주요 현안에 관해 설명하고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 자리에서 임 회장은 “해양환경 악화, 자원 고갈 등으로 어업인 조업환경이 나날이 악화 되고 있다”며 “어업인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세제개선을 비롯한 현안들에 대해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희상 의장은 “식량산업인 수산업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면서 어업인을 위한 정책발굴과 지원을 위해 국회차원에서 많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