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뉴스

뮤지컬 '아이언마스크' 18일(금) 1차 티켓 오픈

2019-10-18 09:12:51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뮤지컬 ‘아이언마스크’가 18일(금)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아이언마스크'는 프랑스 왕실에 태어난 쌍둥이, 루이 14세의 이야기를 다룬다. 한 명은 왕이 되고 또 다른 한 명은 철가면을 쓴 채 지하 감옥에 갇혀야만 했던 운명의 주인공 이야기다.

1차 티켓 오픈 전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작품을 기다리는 관객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린다. 루이/필립 역 산들(B1A4), 노태현, 김동한의 캐릭터 포스터는 탐욕과 위선이 가득 찬 루이의 모습을 그려내 남다른 포스를 자아내며, 루이/필립 역 쌍둥이 캐릭터로 1인 2역을 톡톡히 소화해낼 것을 예고한다.

아토스 역의 서범석은 아들 라울을 향한 따뜻한 부성애를 보여주면서도, 총사로서 강인함을 드러낼 캐릭터임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아라미스 역의 윤영석, 박상돈은 나라에 대한 반항심을 품고 있으면서도, 세상이 변화하길 기대하는 캐릭터로 굳건하고 비장한 분위기를 그려냈다. 달타냥 역 이건명, 김준현은 나라에 대한 충성심과 희망을 품고 있는 캐릭터로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낸다. 포르토스 역의 김법래, 장대웅은 은퇴한 후 평범한 여생을 즐기면서도 여전히 총사의 기운이 잔뜩 묻어 있는 캐릭터를 표현했다.

앤 역의 백주연, 김아선, 정명은는 화려한 의상을 착용하고 있으나, 우수에 젖은 섬세한 표정 연기를 통해 품격있는 황후지만 슬픈 사연을 가진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했다. 아토스의 아들이자 크리스틴을 사랑하는 신입 총사 라울 역의 박근식, 지상, 이준용의 캐릭터 포스터는 로맨틱한 감성 속 슬픔이 내재되어 있는 듯한 눈빛을 발산해 작품의 대표 로맨티스트 캐릭터임을 상징한다.

크리스틴 역의 양지원, 이영인은 라울과 청혼을 약속한 따뜻하고 기품있는 꿋꿋한 캐릭터를 상징하며 한껏 매력을 담아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세실 역의 조영경, 이은율은 그 누구보다 포르토스를 사랑하는 강하고 당찬 이미지를 선보인다. 마르끄 역의 김효성은 달타냥을 따르는 왕실 근위 대장으로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표출한다.

뮤지컬 '아이언마스크'는 18일(금)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각양각색의 매력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연일 화제를 불러모았다. 포스터를 촬영하기 위해 배우들은 각자 맡은 배역을 완벽히 표현하며 적극적인 태도로 촬영에 임해, 촬영 내내 크리에이터와 스태프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아이언마스크'는 18일(금) 오후 2시 인터파크, yes24,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프리뷰 할인은 10월 18일(금)~10월 24일(목) 기간 내 예매 관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기예매 할인은 20% 적용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