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에바끌레르 모델 이주희 한-베 미인대회 진에 선정

기사입력 : 2019.09.17 15:33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에바끌레르 화장품 모델 이주희씨가 국제미인대회에 참가해 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8월 29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AW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9 APHCA&KOHBIA 한국/베트남 비즈니스 국제미인대회에서 이주희씨는 한국 대표로 선발되었다. 이번 대회는 베트남과의 우호증진을 위해서 진행됐으며 베트남 대표와 한국 대표를 각각 선발했다. 이에 진에 수상한 모델 이주희씨는 9월 23~24일 2일간 베트남에서 개최되는 국제 미인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현재 에바끌레르 화장품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주희씨는 대한민국 의류 패션디자인의 명장이자 댄스의상 디자이너인 장일남 디자이너의 장일남컬렉션 J에게 프로젝트에 참여해 9월까지 3개월 동안 촬영을 통해 유튜브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골프를 위한 최상의 화장품을 비롯해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