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밀크터치, 추석맞이 전 품목 1+1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19.09.11 17:13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MilkTouch)가 추석 선물로 전 품목 1+1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에 없던 역대급 세일이기에 고객들의 관심 또한 매우 높다.

밀크터치는 9월 15일 하루 동안 전 제품에 대해 1+1 혜택을 제공한다. 덕분에 고객들은 런칭 23시간 만에 품절 대란을 맞은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이나 하루 만에 완판된 ‘물광앰플’ 을 최초로 1+1에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비마이뮤즈 아이팔레트, 밀키웨이 트윙클 듀얼아이, 물광패드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 또 지난 7월 진행되었던 핑크 썸머 페스티벌을 놓쳤던 이들에게는 터치 마이 립과 터치 마이 치크를 1+1에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이어지는 16~17일에는 전 제품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석연휴가 끝난 후의 아쉬움을 덜어내 주고자 준비한 행사다. 한가위의 넉넉함을 담기 위해 한 번의 이벤트로 끝내지 않고, 2개를 연이어 시행하는 것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돼 있다. 1+1 이벤트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한 30명에게는 밀크터치 미출시 신상품 ‘서양송악 진정크림’을 증정한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한가위의 넉넉함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이벤트도 역대급으로 준비했다. 연휴의 즐거움이 조금이라도 더 커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니 마음껏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밀크터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자는 생각에서 시작됐다. 가족과 함께하는 이번 명절을 통해 초심을 다시 한 번 되새기며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